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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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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뷰티인스타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합니다)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이용 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제작·운영하는 사이트를 말하며, 접속 주소는 www.beautyinshop.kr 입니다.
    • 2. “서비스”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회원간의 미용업 관련 점포 권리 양도·양수 정보를 연결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말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미용업 관련 점포 권리 양도 공고 관련 정보를 분류·가공·제공하며, 이에 부수하는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는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되며, 구체적인 내용과 요금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 3. "이용자"란 사이트 본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4. "회원"이라 함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원 아이디 부여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
    • 5. "서비스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체결되는 계약을 말합니다.
    • 6. "아이디"란 이용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7. "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하며,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제5호 및 제6호의 사항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1.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 2. 영업소 소재지의 주소
    • 3. 전화번호 및 전자우편주소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5. 개인정보처리방침
    • 6. 이용약관
  4. 제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사이트 등의 링크를 통한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 통신 기본법, 전기 통신 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 적용일 최소 7일 전(약관의 변경이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권리·의무의 중요한 변경의 경우에는 30일 전)부터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 약관 적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 5. 이용자는 제4항에 따라 변경 약관 적용을 거부할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사전 통지 후 해당 이용자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6. 본 조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적용일자)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단, 이용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 별도 동의를 받거나 적법한 절차에 따릅니다.
    • 7. 이용자는 서비스의 화면에서 이 약관의 내용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약관의 변경으로 인하여 입은 피해 및 이용자의 확인 소홀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제5조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계약)
    •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 희망자”)가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2. 이용 희망자는 사이트 또는 외부 연동 서비스를 통해 회원 가입 시,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신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이용 희망자가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3. 회사는 이용 희망자에게 이메일, 문자메시지, 알림톡 등 정해진 수단을 통해 가입 승낙 의사를 통지하며, 이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 4.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정확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 5. 회사는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휴대폰 인증 등 본인 인증 절차를 요구할 수 있으며, 실명 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이용자는 회사에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6. 제6조 (이용신청)
    •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정확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과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하며, 실명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해당 아이디 및 정보는 즉시 삭제되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7.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회사는 제6조에 따라 신청한 이용 희망자에 대해,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경우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않으며, 제2호 또는 제3호의 경우 민사상 손해배상, 형사처벌 또는 행정제재 등 법적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신청 내용이 허위인 경우
      • 만14세 미만의 자가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이 강제 해지된 이력이 있는 경우
      • 기타 위법한 신청으로 판단되는 경우
  8. 제8조 (회원의 권리 의무)

    회원은 제5조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회원 자격을 가지며,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 따라 권리와 의무를 가집니다.

  9. 제9조 (이용계약의 종료)
    •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 또는 "회원 탈퇴" 메뉴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필요한 조치를 즉시 취합니다.
    • 2. 회원은 탈퇴 의사 통지 전까지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의 책임입니다.
    •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비실명 또는 타인의 명의로 가입한 경우
      • 만14세 미만의 자로 확인된 경우
      • 회원가입 시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 관계 법령 또는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허위 또는 음란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을 등록한 경우
      • 유료 서비스 이용 후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 서비스를 본래 목적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관계 법령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기타 회사가 회원 자격 유지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 4.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 의사는 회원의 등록된 연락처(이메일, 문자메시지, 전화 등)를 통해 통지합니다.
    • 5. 이용계약의 종료 효력은 다음 각 호에 따라 발생합니다.
      • 제1항에 의한 경우: 회원의 해지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시점
      • 제3항에 의한 경우: 회사의 해지 통지가 회원에게 발송된 시점
    • 6.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 이용 내역 등은 관계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되며, 해당 정보는 보관 목적 이외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10.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푸시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또는 변경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별 통지가 어렵거나, 불특정 다수에게 통지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개인의 거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제1항에 따른 개별 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 3. 회사가 본 조에 따라 정상적으로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또는 미수정 등의 사유로 통지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거나 확인하지 않은 경우, 그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제11조 (서비스의 내용)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사이트를 통한 점포 권리 양도 공고 게시 (무료 또는 유료 제공)
      • 사이트를 통한 점포 권리 양도 공고 열람 (무료)
    • 2. 회사는 회원의 점포 권리 양도를 지원하기 위하여, 회원이 등록한 점포 권리 양도 공고를 회사가 운영하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 3. 정보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을 통해 제공됩니다.
    • 4. 회사는 서비스를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하여 제공하며, 유료 서비스는 사이트를 통해 가격 및 제공 내용을 사전 안내합니다.
    • 5. 회사는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서비스 종류 및 기간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계약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소급 적용하지 않습니다.
    • 6. 서비스는 회사의 이용 신청 승인 후 즉시 제공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 사정으로 즉시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를 지체 없이 고지합니다.
    • 7.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 서비스 설비의 점검, 보수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 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 폭주,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그 외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12. 제12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 1. 회사는 제휴를 맺은 인터넷 웹사이트, 신문, 잡지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회원이 등록한 구인·구직 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정보가 제휴 매체에 노출될 수 있음을 사전에 고지하며, 제휴 사이트의 전체 목록을 사이트 내에 상시 열람 가능한 형태로 제공합니다.
  13.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필요한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화면 및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3. 사이트에 게시된 광고의 저작권 및 책임은 광고 등록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광고의 진실성, 정확성, 합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14. 제14조 (이용 대금의 결제)
    • 1. 회원은 유료 서비스 이용 시,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 요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결제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15. 제15조 (이용 대금의 환불)
    •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요청에 따라 이용 대금을 환불합니다. 다만, 제2호 및 제3호의 경우 유료 서비스가 일부 제공된 경우에는, 해당 이용 기간에 상응하는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 유료 서비스가 개시되지 않은 경우
      • 회사의 시스템 장애 등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기타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하며,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유료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한 경우
      • 점포 권리 양도 공고가 등록되어 노출된 경우
    • 3. 회원은 환불을 요청할 경우, 환불 사유를 명시하여 서면 또는 이메일 등의 방식으로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 4.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요건 충족 여부를 판단하고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5. 회사는 환불 승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을 처리합니다.
  16. 제16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등 설비의 보수, 점검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 시스템 등 설비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따라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 천재지변, 정전, 화재, 폭우, 전염병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 2.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중지로 인해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제17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설비를 항시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하며, 장애 또는 오류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나 의견을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회원에게 이메일, 알림 등으로 통지합니다.
    • 4. 회사는 유료 서비스의 결제와 관련된 거래 내역을 관련 법령에 따라 1년 이상 보관합니다.
    • 5. 천재지변, 정전, 전염병, 전쟁, 폭동, 해킹 등 불가항력적 사유 또는 회사의 귀책 사유가 아닌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정상화를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 6. 회사는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제공 목적 외에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하게 하여서는 아니되며, 회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해 이를 제공합니다. 다만, 법령에 따라 수사기관 등 관계 기관의 정당한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8. 제18조 (금지 행위)
    • 1.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 이용 안내 및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복제, 복사, 저장, 변경, 번역, 배포, 출판, 방송 등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3.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알게 된 다른 회원의 정보를 정당한 목적 외에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 4. 회원은 자신의 회원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거나 사이트를 통해 직접 수정하여야 합니다.
    • 5.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한 및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6. 회원이 신청한 유료 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의 채무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된 기한 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7. 회원은 신용카드 등 결제 수단의 비밀번호와 정보를 스스로 관리하여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8.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구직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해킹, 바이러스 유포 등 서비스의 안정성을 저해하는 행위
      •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식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타인의 계정을 무단 사용하거나 공유, 양도, 대여하는 행위
      • 범죄와 관련되거나 불법적인 행위
      • 선량한 풍속 및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
      • 회원이 게시한 점포 양도 관련 정보를 사전 동의 없이 복사·수집하거나, 외부 사이트에 재게시하는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 9. 회사는 제8항의 금지 행위가 확인된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관련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제8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9. 제19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의무)
    • 1. 회사가 직접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모든 책임도 회원에게 있습니다.
    • 3. 회사는 서비스 운영, 민원 처리, 분쟁 조정, 질서 유지, 약관 또는 법령 위반 여부 확인 등 필요한 범위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 채팅 내역 등을 열람·보관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법령에 따른 요청 또는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게시물 및 채팅 내역 등을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민원·분쟁 조정 목적의 열람 시에는 그 사유 및 범위를 회원에게 고지할 수 있습니다.
    • 5. 회원은 본인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에 대해 무상의 비독점적 사용권을 부여하며, 이 사용권은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 회사는 본 사용권에 따라 회원 게시물을 서비스 홍보 및 운영 목적 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6. 회원은 게시물 및 등록 정보를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부정확한 내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 7. 회원은 자신의 게시물 및 등록 정보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정확성을 유지하여야 하며, 작성 및 관리는 원칙적으로 회원 본인이 직접 수행해야 합니다. 위탁·대행을 하는 경우에도 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8. 회사는 다음의 경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오탈자, 부적절한 표현, 부적합한 사진 등을 사전 통지 없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점포 사진이 허위인 경우
      • 사회통념상 부적절한 표현 또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서비스 품질 유지 또는 공공질서에 위배되는 경우
    • 9. 회사는 점포 양도 공고 게시물의 홍보를 촉진하기 위해 회원의 게시물을 임의로 상단 노출하거나 갱신할 수 있습니다.
    • 10. 회사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테스트, 모니터링, 고객 응대 등 제한된 목적에 한해 회원의 점포 권리 양도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1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하는 내용
      • 공서양속 또는 사회질서에 반하는 내용
      • 범죄 행위와 관련된 내용
      • 타인의 권리(저작권, 초상권 등)를 침해하는 내용
      • 음란물 또는 음란사이트 링크를 포함한 내용
      •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상업광고, 판촉 목적의 내용을 게시한 경우
      •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신뢰를 훼손하는 내용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거나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20. 제20조 (게시물의 관리)
    • 1.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권리자는 해당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또는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 2. 회사는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가 명백하거나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정책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해당 게시물에 대하여 사전 통지 없이 임시 조치, 게시 중단,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3.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게시물의 관리 절차 및 방법은 관련 법령에 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별도로 정한 “게시 중단 요청 처리 절차”에 따릅니다.
  21. 제21조 (개인정보의 보호)
    •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보관, 파기합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처리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명시하며, 이를 사이트 내에 게시하여 회원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3.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합니다.
  22. 제22조 (손해배상 및 면책)
    • 1.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히거나,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부담하게 된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정확성, 신뢰성, 적법성 등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하거나 전송한 자료로 인해 발생한 손해, 자료 선택 또는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 5.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을 부담하며, 관리 소홀, 제3자의 부정 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 제23조 (분쟁의 해결)
    •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협의하여야 합니다.
    • 2. 제1항의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와 회원 간 소송은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24. 제24조 (책임의 한계 및 면책특약)
    • 1. 회사는 단순한 정보 제공 플랫폼으로서, 회원 간 체결된 점포 양도·양수 또는 임대차 거래의 내용, 계약 성립 여부, 권리금 등 실제 거래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사이트에 게시된 매물 정보 및 광고에 대한 책임은 해당 정보를 등록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해당 정보의 진실성·정확성·적법성에 대한 검증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25. 부칙

    본 약관은 2025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사업자명 : 뷰티인스타 주식회사 / 사이트명 : 뷰티인샵(www.beautyinshop.kr)

    최초 제정일 : 2025년 10월 1일 / 공고일 : 2025년 10월 1일 / 시행일 : 2025년 10월 1일